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7 0 M ] 과학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7:26

    >


    >


    과학 연구를 당신 본인도 괜찮은 여름이"또 하겠다고 하던 여름이..."과학 연구 도구만 몇가지 갖추고 두고 이런 저런 핑계로 진행하지 못했는데, 이는 정기적으로(일주일에 1번)진행하고 싶다.


    >


    과학조사에는 기위에 관한 서적을 무한 반복해서 읽었다. 우선은 무의미한 목소리로 읽어라.관심이 많았는지 집중해서 물었다.본인도 사진 본인의 그림을 몰입해 보고, 관련 동영상을 찾아 달라는 아가씨. ^^


    위의 링크와 같이 다큐멘터리도 보고 화산폭발 영상도 보았다.


    >


    >


    >


    >


    두 사람이 함께 진행하기 전에 여름이 가장 먼저 알아봤다.재미있다고 또 말하면 안되냐고.


    점검하는 내내 눈을 뗄 수 없었습니다.평소에 쓰지 않는 용어라 생소하게 들리는데 재미있었는지 꽤 용어도 정리가 된 생각뿐이다.


    >


    >


    검토를 하고 나서, 이렇게 정리 시간도 잡아보았다.또 하자고 졸랐기 때문에, 그 후 낮 일찍부터 봄의 일 검토를 나츠이가 지휘하고 있었다." 그렇게 죄인서 이후의 날".두 사람이 함께 다시 화산 폭발 2차 검토에 들어갔다.


    >


    >


    >


    >


    >


    >


    >


    연구 키트가 커서 보는 재미도 쏠렸습니다.쥐구멍만큼 작은 것으로 연구하고 큰 것으로 만들기 때문에 확신적으로 관심 업, 재미 업 입니다.


    >


    >


    >


    40개월의 봄은 화산을 아무리 과인. 꼼꼼하게 표현하거나 작은 것이라도 잘못되면 욕설(울음)확실히 화산에 대해서 인지하고 있어 점검이 느꼈습니다.


    >


    >


    >


    나츠는 봄보다 가장 먼저 그림으로 표현을 해봤는데, 인상 깊었던 것이 방열복을 입고 구름에 타고 온 토끼!!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고쿠요미~^^


    >


    앞으로도 재밌게 즐겨보자~ 내 펑펑~~~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