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다이어리 넘모 심리에 들어 지구뿌셔ㅠ #금첫도펭수내첫도펭수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22:37

    >


    ハ하! 오늘 후기는 #펜스 다이어리 진짜 이거 내가 예약 시작하자마자 주문하고 받는 날만 손꼽아 기다렸는데ᅲᅲᅲ ぺ이야 다이어리 출시해줘서 고마워 #펜라뷰


    >


    귀엽고 깜찍한 펜스! 너, 무, 귀, 여자, 워사, 런, 헤, 펜수나의 글이 펜스 다이어리라면 상단에 떠서 언젠가 펜스가 보고 블로거의 회몽마가 펜스 팬이라는 것을 알았으면 좋겠다.​


    >


    당신의 펜스야, 당신들은 왜 둥글게 되기는 하는 행동마다 귀엽고 이쁘지? 저번에 김포공항 영상도 너무 감동적이었어.. 거기 우리집 주변인데.. 정말 내가 회사만 아니었으면 가서 펜스 너희들의 실물을 마중 나왔을텐데 스토리야. 하지만 난 영상으로 봐도 만족해.그 활주로였나? 거기에 나온 아저씨와 너희들의 콤비는 정스토리 완벽하고 사랑스러웠어 그 직원아저씨는 왜 그렇게 칭찬을 해? 정말 좋은 사람이야.나는 펜스 너희들이 좋은 사람들을 만났으면 좋겠다.​


    >


    아! 다이어리 후기 쓸 생각인줄도 모르고 날름날름 했네. 그런데 #다이어리를 이렇게 예쁘게 만들면 어떻게 써야 하나? 아, 잘못 만들었다는 거 아냐. ちゃんと당신은 잘 만들었어요.사랑해 #ebs 제 글을 보면 팬으로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건 뭐든지 할 수 있으니까.연락주세요암튼 매장에 귀여운 펜스가 있어서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나 어제 주말에 출근해서 정말 웃겼는데 펜스 다이어리 보니까 화가 안풀리더라.펜스는 엔젤...


    >


    아 진아 이건 내 최애기 곡인데 여기에 넣었다구요? 거짓없이 EBS 어느 방향에 있어요?저 좀 받아주세요.아침마다 펜모닝 재즈 버전을 들으며 출근하는데 이건 너희들의 명곡이다, 이건 정예기의 음원으로 내놓으면 좋겠다.​


    >


    이렇게 귀엽고 귀여운 사진은 언제 찍은거야 ? 정말 넌 분홍색이 제일 안좋니 ?​


    >


    이건 정스토리 너무 귀여운 펜스야요즘에 스케줄이 많아서 채널에서 많이 보였는데... 펜스를 자주 보는건 좋지만 네가 아플까봐 걱정이야. ■스케줄은 많이 잡지에서...월급은 올랐어?제발 EBS는 펜스 월급 잘 받고 인센티브도 잘 받으세요.(그리고 펜스야 영상보니까) 넘어지지만 당신이 다칠까봐 걱정되니까 넘어지는 것은 하지스토리아조 그대가 넘어지지 않아도 펜스 영상은 재미있으니까 그럼 펜스 겨울을 즐겁게 보내 행복해라, 펜팔아!


    #펜스다이어리 #펜스 #다이어리 #펜러뷰 #펜하 #펜파 #단하나도펜스내하나도펜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