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김건모, 요즘 불거진 논쟁에도 불구하고 콘서트 의도대로 개최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23:30

    >


    [한 2월 7일(토)WoW!Korea]


    성폭행 노화를 당한 대한민국의 가수 김건모가 억울함을 주장하며 인천 콘서트에 이어 부산 콘서트를 예정대로 진행할 예정이었다.​ 71김·곤 모 콘서트 주최자는 241에 열리는 김·곤 모의 25주년 부산 콘서트에 대해서 예정대로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김곤 머는 데뷔 25주년을 맞아 콘서트 투어를 하고 있다. 인천을 비롯해 부산 광주 의정부 수원 대구 서울 등에서 마무리할 예정이었다. 당 1(71),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콘서트에 이어241오후 8시에는 부산 지에하나 전시장 3홀에서 콘서트가 열린다.​ 61강용석 변호사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김·곤 모 성폭행 우이카료은을 폭로하는 실시간으로 생방송을 했어요. 강용석은 이날 방송에서 김·곤 모기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여성의 정보 제공 문제 1을 받고 이를 계기로 강용석은 그 여자와 2차례 만났다고 밝혔다. ​ 정보 제공자의 증언에 따르면 김곤 머는 과거에 호화 유흥 업소를 방문했으며, 그 장소에서 1 한 피해 여성에게 성폭행을 저질렀다.김건모 측은 사실무근이었다.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실제로 없었다며 법적으로 강경하게 대응하겠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곤 머는 내년 5월에 피아노 연주가·작곡가 장지 벽돌의 결혼을 앞두고 있다. 두분은 이미 혼인 신고를 감추고 대규모 결혼식을 올리겠다고 밝혔다.​


    [크ー팡마케티은에 한정하고, 파토우당 새 활동을 통해서 1의 정액 수수료를 지에콤 받을 수 있는 sound]


    이곳에서도역시다른이슈,오가닉매일의역사,로맨스당번번호등다양한정보를접하실수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