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차문재 나쁘지않아는 꿈 꾸셨나쁘지않아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1:45

    >


    어젯밤에 꿈을 꿨어요.무슨 꿈이냐고! 차사건 와인은 꿈을 꿨는데 원래 차사건 와인은 꿈, 그 사건 유형에 따라 다양한 해석을 해요.제가 꾼 '어젯밤 차사건 과인'의 꿈은 제가 운전을 하다가 교통사고를 당해서 같이 동성인 친구가 병원에 입원해서 병문안 꿈이였는데 이런 교통사건 과인은 꿈점은 이렇습니다.우선 내가 운전하는 교통 사곤카하면 내 주위에서 뭔가 나쁜 1이 1어학과에 다니는 어려울 않는 곳의 소리를 의미하는데요!특히 대인 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 1의 확률이 높다고 할 것이다.하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병원에 입원한 친구에게 문병을 갔다는 스토리도 했습니다.이 부분은 기존에 뭐 잘못된 1이 있어 마음 고생체의 고생을 합니다.면 건강이 회복되고 스트레스를 받은 1번 잘 해결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할 것이다.​이 종합적으로 생각하고 보면 나에게 스트레스를 받은 1이 생겨도 곧 해결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파악하면 되겠죠!그런데 실제로 놀라운 것은 어제의 야차 사건과 사람은 꿈꾸며 오전 출근 길에 사소한 접촉 사건이 있었습니다.


    >


    제 사무실은 아파트 상가에 있어요.아파트 정문 입구 게이트 앞에 잠깐 정차했는데 갑자기 뒤에서 쿵!!! ぇ 이게 뭐였지?붓기사님이 내리셨어요.먼저 차를 주차장으로 옮기고, 말을 지나치게 하여 차를 옮긴 후, 차의 상태를 확인했더니 아래쪽에 스크레치가 같네요.뭐 정차 중이라 몸이 안 좋은 곳은 없는 것 같아요.그런데 한참을 얘기를 해보니 뒤차기사가 초보운전이군요...


    >


    제 차가 새차도 아니고 별로 눈에 띄지 않는 곳이라 그냥 제가 알아서 하겠다고 했습니다.좋은 게 좋지 않겠어요! 상대 아주머니도 무척 고마워하더라구요.그래서 사무실에 들어왔는데 아줌마가 박카스 들고 따라오네요몇개가 상처 받은 사건이 아니라서 봐주는 1은 넘어가면 서로가 스트레스 받지 않고 좋지 않아요?^^


    근데 가만히 생각해 보니까 제가 어제 차문재 본인은 꿈을 꿨다고 내용을 썼잖아요뭐랄까 신기한데요~ 물론, 꿈의 해석은 과학적 증명이 되어 있지 않으니까, 감동적인 기분으로 가득합니다만, 그래도 신경이 쓰이잖아요.그래서 준비했다.교통문재 본인은 꿈, 차문재를 목격하는 꿈 등을 다양한 형태별로 꿈의 해석방법을 제가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내가 교통사로서 내는 꿈은 결과물을 통해 이야기하면 좋은 꿈에 해당한다.어느 하나를 밀고 나감으로써 자신에게 새로운 아이디어 본인의 새로운 방식으로 하나를 추진할 수 있는 기회 또는 힘이 생기는 것을 암시한다고 한다.교통문재 본인은 꿈이라면 보통 좋지 않은 꿈이 아닐까 걱정이 되지만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둘째, 교통사이기 때문에 경찰서에 가는 꿈은 주위 분들과 사소한 논쟁이 이본인의 생각 대립이 있을 수 있다, sound를 암시한다고 합니다.또는 어느 1개가 사소한 문제가 생기고 사람과 사람과의 관계가 손상되는 일이 있는 sound를 의미한다고 하니 이왕이면 그런 꿈을 꾸는 sound의 일본은 조금 주위의 사람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도 좋아요.


    >


    >


    얼마전저도실제로사무실앞에서교통문제의현장을목격했는데요,그럼현실이아닌꿈에서교통문제를목격하는꿈은어떤상징성을갖게될까요?이 꿈은 어떤 사업이든 나쁘지 않은 중요한 한 가지를 진행시키고 있는지, 그렇지 않은지에 대한 사전 계획이라면 그 전에 장애물이 나쁘지 않고 한 가지가 잘 진행되지 않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다른사람과의갈등관계가발생하고살릴수도있고,사업의경우에는경쟁자가나쁘지도않고,나쁘지도않고,자금부분에서문제가발생하고살릴수도있다고말할것이다.


    >


    교통사고가 나서 어디론가 추락하는 꿈은 주위의 안 좋은 상황에 의해 소문이 날 수도 있다는 소리를 말합니다.우리가 세상을 살아가는데는 사람과의 관계만큼 중요한 것이 없지 않을까요?사람과사람이소통이안된다는것은본인자신에게도정말고생이발발될수도있으니조금더여유있게상대방을배려하는마음으로사람을대하는것이좋습니다!


    >


    교통문제가 본인으로서 기분이 좋지 않았는데 꿈속에서 합의금을 받으면 부가 항상 따라온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현재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어떤 계기로 자금흐름이 원활해지고, 그래서 명성도 높아질 수 있는 sound를 암시한다고 하니 정말 좋은 꿈이네요.


    아~~ 이건 소견만으로도 감정이 좋지 않은 꿈이라고 생각하시나요?꿈은 반대라고 했나요?이 꿈의 해석은 꿈의 귀추와는 반대로 저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와 큰 열매를 맺음으로써 부와 명성을 함께 얻는 꿈이라 할 수 있겠지요.정말 꿈은 반대일까요?저도 궁금해요~오늘은 다음 사건 '나는 꿈'의 유형을 통해서 다양한 꿈들의 해몽을 꾸었습니다.꿈은 잠재의식에서 비롯된다는 이 이야기가 있습니다! 꿈이 꼭 어떤 의미를 갖는다기보다는 나의 심리적 상태가 표출된다라는 이 이야기도 있으므로 거의 매일 몸의 건강, 정신, 건강한 삶을 살도록 노력해 봅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